일자넥으로 평소 목통증을 느끼는 조희입니다.몇 년 전부터 목이나 어깨 등 허리 등에 통증이 있어 병원을 방문하면 스트레이트 넥이 심하다며 자세 교정을 권유받아 도수 치료나 필라테스를 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받을 때만 조금 편안한 자세를 찾아보니 바로 스트레이트 넥으로 휙 돌아가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집에서도 쉽게 거북목을 교정할 수 있는 목견 인기를 알아봤습니다.거북목 교정기에서 테크럽 일체형 나무 견인기가 괜찮다는 평가를 받고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테크럽 일체형 나무 견인기.저는 상큼한 느낌의 민트색으로 주문했어요.보통 시중에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지 않는 공산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테크럽 일체식 나무견인기, 거북목 교정기는 의료기기 등록을 완료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자 안에는 두 개의 봉투가 들어 있었습니다.구성품은 베이직 목견인기와 에어패드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상황에 따라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베이직 목견인기+기본패드입니다.일상에서 간편하게 교정하고 싶을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패드!
기본 패드의 목이 닿는 내면은 쿠션으로 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쪽 끝은 벨크로로 되어 있어 견인기와 고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패드와 견인차를 합체해 주면 뭔가 로봇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거북목교정기 테크럽 일체형 나무견인기 사용법! 설명서부터 하나하나 읽어드릴게요.착용 권장 시간은 회당 15분, 하루 2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패드에 부착된 두 매직 테이프를 거북목 교정기에 고정하고 아랫부분 다이얼을 돌려 목 C 커브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이지 서포트 다이얼로 목을 고정시킬 뿐만 아니라 턱을 견인하여 올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됩니다.초정밀 미세조정이 가능하여 간단하게 돌리는 것만으로 최적의 각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목에 착용하기 전에 먼저 시범을 보여봤어요.
거북목교정기 테크럽 일체형 나무견인기는 인체공학 브라켓으로 목과 가슴의 불필요한 압박감과 이질감을 최소화하고 경추만을 안정적으로 편안하게 지지해 줍니다.
집중 교정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에어팟입니다.공기 주입 펌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공기 주입 펌프를 눌러 에어패드에 바람을 넣으면 볼록해지는데 5~7회 정도만 누르는 것이 적당합니다.에어를 빼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기본 패드 쿠션 제거 후 에어쿠션 부착 후 사용해주세요.
기본 패드를 달았을 때는 그냥 편하게 다이얼을 이용해 C 커브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고 집중 관리를 위해 에어 패드까지 붙였을 경우 공기 주입 펌프로 에어를 채워 더 받쳐주는 느낌으로 거북목 교정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북목교정기 테크럽 일체형 목견인기는 신경을 누르고 있는 7개의 목뼈를 들어올려 틈새를 벌리는 감압여법 원리로 목을 바른 만곡상태로 만들어 통증을 완화하고 올바른 목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또한 워셔블 패드가 모두 탈부착 가능하여 편리한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거북목교정기 테크럽 일체형 목견인기는 신경을 누르고 있는 7개의 목뼈를 들어올려 틈새를 벌리는 감압여법 원리로 목을 바른 만곡상태로 만들어 통증을 완화하고 올바른 목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또한 워셔블 패드가 모두 탈부착 가능하여 편리한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목이 불편하여 교정이 필요하신 분은 스마트폰, 컴퓨터로 교정이 필요하신 분은 경추의 C커브를 형성하고 싶으신 분 장소에 관계없이 목 견인이 필요하신 분현재 테크럽 일체형 나무견인기 구매 시 사은품으로 테크럽 목보호대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뭔가 머플러 목 스카프 같은 느낌이 드는데, 하루 15분 거북목 교정기를 사용하고 나서 편리하게 일상 속에서 목 서포터를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목견 인기인을 사용하여 교정기를 사용하면 뭔가 뒷정리까지 잘 되는 느낌입니다.일자넥, 거북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테크럽일체형목견인기 목보호대 일자목교정기 경추견인치료기 의료기기 : 테크럽탈라렉틸라레거북목일자m. smartstore.naver.com#목교정기 #거북목교정기 #일자목교정기 #목견인기기 #텍럽 #테크럽목견인기기 #테크러브나무교정기 #목보호대 #거북목견인기 #일자목교정 #거북목교정 #나무교정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