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호텔 E-hotel 조식 맛집으로 제대로 호캉스~서초동 호텔
남부터미널에서 내렸더니 어느 정도 가깝대~러블은 택시로 이동했어요.
서초동 남부터미널 인근 E호텔은 본관/신관 두 곳으로 나뉜다. 예전에 본관인지 신관인지 온 적이 있던 E호텔, 이번에는 본관인지 신관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저렴한 곳으로 예약을 잡았다.평일 12시가 넘으면 나머지 객실이 파격 할인되는 데다 이렇게 좋은가 싶은 조식이 있어 선택한 E호텔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서초E호텔 Go Street
묵직한 E호텔에 배정된 507호실, 분위기가 최고다.강남에 볼일이 있으면 항상 이곳을 선택하고 싶을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만족도가 높았다.
묵직한 E호텔에 배정된 507호실, 분위기가 최고다.강남에 볼일이 있으면 항상 이곳을 선택하고 싶을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만족도가 높았다.
서초동 남부터미널 E:HOTELE 호텔의 메인은 침실이 아닌 욕실이었다. 깔끔한 건식 세면대, 샤워실,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여기 영원히 머물고 싶었다.
서초동 남부터미널 E:HOTELE 호텔의 메인은 침실이 아닌 욕실이었다. 깔끔한 건식 세면대, 샤워실,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여기 영원히 머물고 싶었다.
서초동 남부터미널 E:HOTELE 호텔의 메인은 침실이 아닌 욕실이었다. 깔끔한 건식 세면대, 샤워실,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여기 영원히 머물고 싶었다.
객실에 도착하자마자 양치질을 했다.마스크 때문에 맑은 공기를 마시지 못한 탓인지 입이 개운치 않았다.
들어갈 때 샤워 키트를 카운터에서 받아왔는데
양치질을 위해 시작한 샤워 키트에는 폼클렌징, 치약/칫솔 등 필요한 것은 모두 있었다.
얼핏 봐도 넓은 객실이지만 눈은 화장실로 향한다.
스파 욕조에서 기분 좋은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이날 스파를 할 수 없는 몸 상태여서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다.샤워부스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E호텔은 도대체 몇 년 앞을 가는 것일까?문을 활짝 열고 재우면 깨끗한 샤워공간을 볼 수 있다.샴푸/린스/바디워시도 붙박이로 너무 예쁘게샤워부스 안인데 건식이라니 신기해엄마는 시원하게 샤워를 했는데 샤워를 하고 나오는 말로 ‘우리 집에 가서 이렇게 개조해서 살자’ 응?건식 화장실, 조명은 한 곳에서 조절할 수 있다.취침도 은은하게 조명을 켤 수 있어 조명을 보면 새 같은 느낌이 들었다.건식 세면대여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수도가 특이해서 커트를 하나 넣어봤어.세면대 옆에 헤어드라이기와 헤어케어 제품이 있었다.기초화장품은 따로 챙겨가는게 좋겠어.수건과 일회용 위생타올도 준비돼 있었다.특이하게도 컴퓨터 책상에 있던 수건, 내친김에 컴퓨터를 켜봤다.여보세요? 컴퓨터 본체가 없는데 어떻게 켜나요?뒷면에 전원 버튼이 있는데 오른손으로 쉽게 누르면 켜지는 좋은 삼성 컴퓨터였다.하늘이 높은 줄 알고 바라보니 별난 조명이 있었다.선·강·탈물 마시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여기 예쁘게 숨어있더라. (컴퓨터 뒤) 커피포트도 있다.풀무원 생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 3개나 들어있었는데 아침에 1개 더 받아왔어.객실 서비스가 가능한데 이날따라 햄버거가 먹고 싶어져서 배달시켜 먹었다.여기가 본관인지 신관인지 몰라서 배달원이 카운터에 두고 갔고, 엄마가 카운터에 가서 받아왔다.주말에 E호텔을 이용하면 인근 반포한강공원에서 밤의 귀야시장을 즐길 수 있다.나는 환자로 여기 누워 있었다.DAY2 서초동 E호텔에서 만난 잊지 못할 음식DAY2 서초동 E호텔에서 만난 잊지 못할 음식DAY2 서초동 E호텔에서 만난 잊지 못할 음식DAY2 서초동 E호텔에서 만난 잊지 못할 음식DAY2 서초동 E호텔에서 만난 잊지 못할 음식조식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여유가 있다.갈 때마다 매번 다른 음식 같지만 아침으로 먹는 즐거움을 찾은 것은 처음이었다.넘치는 한식 반찬과 과일. 양식과 디저트의 조화가 아주 완벽했다.조식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여유가 있다.갈 때마다 매번 다른 음식 같지만 아침으로 먹는 즐거움을 찾은 것은 처음이었다.넘치는 한식 반찬과 과일. 양식과 디저트의 조화가 아주 완벽했다.이날은 김치야채볶음밥을 주식으로 먹었는데 취향에 따라 밥과 국, 그릇라면 주문 등 자유롭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이날은 김치야채볶음밥을 주식으로 먹었는데 취향에 따라 밥과 국, 그릇라면 주문 등 자유롭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디저트도 있으니까 잊지마.엘리베이터에서 발견한 E호텔 투숙객 혜택!! 자세한 사항은 하단 홈페이지 참고~!편안했던 서초남부터미널 인근 E호텔이 심플하고 푹신한 고급침대에 바로 눕고 싶다면 가성비 좋은 E호텔을 추천합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E호텔 서울 특별시 서초구 반포 대로 18길 40E호텔 연락처 출처 홈페이지(http://www.e-hotel.kr/)02)5216555(신관)02)5886002(본관)02)5216867(평일 예약 문의)02)5216555(주말 예약 문의)#남부 터미널 호텔#호캉스#논현동 호텔#서울 호캉스#강남 호텔#서울 모텔#고속 터미널 호텔#서울 강남 호텔 예약#서초 E호텔#서초구 호텔#강남구 호텔#서초 역 모텔#서울 호텔 순위 호 남부 터미널 모텔#한국 내의 고급 비즈니스 터미널#서울 대학 역 순위E호텔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8길 40 E호텔연락처 홈페이지(http://www.e-hotel.kr/)02) 5216555 (신관) 02) 5886002 (본관) 02) 5216555 (주말예약문의) 02) 5216555 (주말예약문의) #남부터미널호텔 #호캉스 #논현동호텔 #서울호캉스 #강남호텔 #고속터미널호텔 #서울강남호텔예약 #서초E호텔 #서초구 호텔 #서초역모텔#남부터미널모텔#국내고급비즈니스터미널#서울대역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