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훈련소 주변에서 우연히 들렸다 영무 우렁이 쌈밥 맛집 다 모아 쌈밥

(내 돈으로 샀다) 오늘은 일 때문에 논산에 갔어요. 오전 일을 마치고 배고픈 배를 잡고 논산 맛집을 찾아보겠습니다. 짬뽕으로 탕수육을 먹을까 잠시 생각했는데 요즘 자극적인 것을 잘 먹었는지 왠지 매콤하고 자극적인 것은 생각하지 않게 됐네요. 연무읍 훈련소 주변인가 봐요. 식당가는길 익숙한 주변환경이 보이네요..논산 우렁이 쌈밥 맛집 다 모아서 쌈밥입니다. (내 돈으로 샀다) 오늘은 일 때문에 논산에 갔어요. 오전 일을 마치고 배고픈 배를 잡고 논산 맛집을 찾아보겠습니다. 짬뽕으로 탕수육을 먹을까 잠시 생각했는데 요즘 자극적인 것을 잘 먹었는지 왠지 매콤하고 자극적인 것은 생각하지 않게 됐네요. 연무읍 훈련소 주변인가 봐요. 식당가는길 익숙한 주변환경이 보이네요..논산 우렁이 쌈밥 맛집 다 모아서 쌈밥입니다.

깔끔한 외관의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외관의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이요. 그 밖에도 맛있는 메뉴도 많이 있네요. 순간 돈가스에 흔들렸는데 우렁이 쌈밥 2명 주문할게요. 1인분에 12,000원 하는 혼밥은 그만 두려고 합니다. 메뉴판이요. 그 밖에도 맛있는 메뉴도 많이 있네요. 순간 돈가스에 흔들렸는데 우렁이 쌈밥 2명 주문할게요. 1인분에 12,000원 하는 혼밥은 그만 두려고 합니다.

반찬의 등장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양배추로 만든 샐러드 소스가 마음에 들어요. 콩나물무침 기타 반찬 등장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양배추로 만든 샐러드 소스가 마음에 들어요. 콩나물무침 기타

다양한 반찬 다양한 반찬

김치전도 있어요. 김치와 함께 김치전도 있습니다. 김치와 함께

계란후라이는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하나로 하면 아쉬워서 둘로 했는데 나중에 조금 후회했어요. 나오는 메뉴의 양이 만만치 않았습니다(하지만 제가 한건 다 먹는 주의여서 다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는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하나로 하면 아쉬워서 둘로 했는데 나중에 조금 후회했어요. 나오는 메뉴의 양이 만만치 않았습니다(하지만 제가 한건 다 먹는 주의여서 다 먹었습니다)

우렁이된장찌개입니다. 각자 한 그릇씩 넣어서 아주 소소해 보이는 뚝배기네요. 우렁이가 많이 있었어요. 우렁이된장찌개입니다. 각자 한 그릇씩 넣어서 아주 소소해 보이는 뚝배기네요. 우렁이가 많이 있었어요.

제육볶음과 통통한 우렁이가 들어간 쌈장이 나왔습니다. 색깔이 좋네요. 제육볶음과 통통한 우렁이가 들어간 쌈장이 나왔습니다. 색깔이 좋네요.

그리고 우렁이무침이라고 해야 되나. 회무침을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새콤달콤한 양념에 우렁이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우렁이 3단 콤보 인증입니다. 된장찌개, 쌈장, 무침 이렇게 세 가지 음식에 우렁이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우렁이무침이라고 해야 되나. 회무침을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새콤달콤한 양념에 우렁이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우렁이 3단 콤보 인증입니다. 된장찌개, 쌈장, 무침 이렇게 세 가지 음식에 우렁이가 들어있네요.

여러 종류의 신선한 쌈 채소입니다. 식당에 적혀있는 걸 보니 직접 재배해서 가져오는 것 같아요. 집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쌈 채소를 먹는 것이 어려운데, 여러 가지 쌈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종류의 신선한 쌈 채소입니다. 식당에 적혀있는 걸 보니 직접 재배해서 가져오는 것 같아요. 집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쌈 채소를 먹는 것이 어려운데, 여러 가지 쌈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수성찬이 분위기가 고조되었습니다. 1인당 8,000원의 가격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 아, 사진에는 없지만, 먹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고등어 구이까지 나왔습니다. 모든 메뉴 하나하나 맛은 좋았어요. 요리를 클리어한 후 레스토랑을 나섭니다. 진수성찬이 분위기가 고조되었습니다. 1인당 8,000원의 가격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 아, 사진에는 없지만, 먹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고등어 구이까지 나왔습니다. 모든 메뉴 하나하나 맛은 좋았어요. 요리를 클리어한 후 레스토랑을 나섭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우렁이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 번 우렁이 쌈밥을 먹으러 갔을 때 우렁이 쌈장에 더 있었던 분이 우렁이 된장찌개였는데 모아쌈밥은 거기에 엄청난 양의 우렁이가 들어있는 무침까지 제공되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우렁이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 번 우렁이 쌈밥을 먹으러 갔을 때 우렁이 쌈장에 더 있었던 분이 우렁이 된장찌개였는데 모아쌈밥은 거기에 엄청난 양의 우렁이가 들어있는 무침까지 제공되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