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흑돼지/푸른밤한남]

푸른밤 한남은 용산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흑돼지 소금구이는 500그램에 58000원, 가격대가 100그램에 1만원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오늘은 고기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소금구이부터 일단 한접시 시켜놓고 시작했네요.

푸른밤 한남은 용산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흑돼지 소금구이는 500그램에 58000원, 가격대가 100그램에 1만원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오늘은 고기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소금구이부터 일단 한접시 시켜놓고 시작했네요.

무생채

특이한 게 비벼 먹을 수 있는 명란젓 이렇게 드릴게요. 고기에 올려서 먹으면 돼요.

와사비입니다.

와사비입니다.

샐러드도 주고…

용산 흑돼지의 푸른밤, 한남에서는 이렇게 불을 붙여주고…

제가 주문한 소금구이 500그램이요.

채소를 조금 주고 거기에 흑돼지를 자른 구성입니다 그램 수가 충분하기 때문에 양도 상당히 많고 부위는 이것저것 섞여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대파와 고추, 버섯 등 채소가 적당히 제공되는 고기판

그 밖에 명란젓도 따로 제공됩니다.여기는 반찬이 재밌는게 많네요.흑돼지와 멜적, 명란젓 모두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흑돼지입니다 화력이 좋아서 잘 익었네요. 고기가 숯불에 타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즐겁습니다.

돼지고기입니다. 거기에 고추나 대파 등도 얹어 구워주는데, 확실히 화력이 좋기 때문에 빨리 익습니다.

와사비입니다.무생채가 꽤 맛있었어요. 잘 먹었습니다.잘 익은 흑돼지는 지방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소금을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맵고 아삭아삭한 용산 흑돼지 푸른밤 한남의 곁들임재료도 맛있었습니다.소금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쫄깃한 고기에 소금만 찍어 먹어도 감칠맛이 폭발하는 맛있는 제주흑돼지입니다.용산 흑돼지의 푸른밤, 한남에서는 소금과 함께 양꼬치를 찍어 먹는 쯔란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쯔란이가 잘 어울릴까 했는데 찍어 먹어보니까 두꺼운 고기랑 꽤 잘 맞더라고요.대파는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고기와도 잘 어울리는 대파고추냉이랑 고기도 잘 어울려요. 양질의 와사비를 사용했기 때문에 쫀득쫀득한 고기와도 잘 어울리네요.소금구이 500그램은 바로 먹고, 거기에 양념 250그램을 더했습니다. 둘이서 고기 750그램을 먹을게요.간장으로 살짝 양념한 불고기. 양념이 너무 진하지는 않고 약간 간을 했네요.아무래도 간장으로 간을 맞춘 고기이기 때문에 잘 뒤집으면서 구워야 합니다. 용산 흑돼지 푸른밤, 한남 흑돼지고기는 두께가 상당히 두꺼운 편인데도 좋은 화력을 바탕으로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제가 잘 뒤집으면서 구웠어요.단맛과 간장맛이 은은하게 나지만 맛이 진하지 않고 고기가 맛있기 때문에 양념구이로 먹어도 아주 좋습니다.쫄깃하고 두껍게 구워져 맛이 좋은 제주흑돼지와 함께 먹기위해 밥과 찌개도 시켜보았습니다.돼지고기 김치찌개 용산 흑돼지 푸른밤 한남 김치찌개는 신김치를 사용해서 신맛도 좀 나고 거기에 돼지고기가 꽤 들어가 있어요. 국물도 꽤 진하고 맛있는 김치찌개였어요.김치도 신김치를 사용했는데 인공적이지 않고 굉장히 맛있는 김치였어요.큰 돼지고기가 뿔뿔이 흩어져 있어서 맛있어요.김치도 신김치를 사용했는데 인공적이지 않고 굉장히 맛있는 김치였어요.큰 돼지고기가 뿔뿔이 흩어져 있어서 맛있어요.푸른밤 한남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4길 13 1층<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